StaffSync Kiosk - 시간 및 근태 관리 앱
StaffSync Kiosk은 직원의 근태 기록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Android 앱입니다. 이 앱은 StaffSync의 직원 관리 시스템과 통합되어 직원이 비즈니스 현장에서 수동으로 출퇴근 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적합한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, 태블릿 형식을 권장합니다.
출퇴근 기록을 하려면 직원은 직원 번호를 입력하고, 앱은 자동으로 그들의 사진을 캡처합니다. 이 정보는 차후 참조를 위해 기록됩니다. 이 앱은 또한 시간 및 근태 데이터를 StaffSync 직원 관리 시스템으로 전달하여 해당 직원의 관련 근태표에 기록되며, 승인 대기 중입니다.
전반적으로, StaffSync Kiosk은 직원의 근태 기록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유용한 앱입니다.